[정경NEWS] 황토장군 바베Q삼총사가 선물 쏜다!
등록일 : , 조회 : 2,096

 

   
 
바비큐 업계의 강자 황토장군치킨바베큐(대표 공영태, 이하 황토장군)이 신메뉴 바베Q삼총사를 선보이고 창업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2011년을 힘차게 출발한다. 

기존 황토장군불바베큐에서 황토장군치킨바베큐로 브랜드를 리뉴얼하고 알베큐(메추리알바베큐), 마베큐(마늘바베큐), 파베큐(파바베큐) 등 일명 바베Q삼총사 신메뉴를 출시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평이다. 

이와함께 신메뉴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중인데, 바베Q삼총사 평가페스티벌인 이번 이벤트에서는 매장에 방문하거나 배달을 통해 신메뉴를 접해본 고객이 시식하는 사진과 함께 평가글을 홈페이지에 등록해 놓으면 이벤트기간(2011년 1월1일 ~ 2월 15일)인 45일 간 한 주마다 무한정 추첨을 통해 10,000원 무료시식권을 지급하고 있다.

이외에도 황토장군은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브랜드 리뉴얼 기념 2011 대 박기원 창업특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대박기원 창업특전이벤트는 1월말까지의 계약자에 한해 50인치TV 증정 혹은 100만원 상당의 초도물품을 무상으로 지원해 주거나 신규매장 오픈 시 2일 간 시삭탑차를 이용한 전사적인 홍보지원, 3대광역시(부산/대전/울산)의 지역1호 가맹점에 한해 가맹 및 교육비를 면제해 주는 이벤트로서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것으로 전망된다. 

이러한 황토장군의 공격적인 마케팅은 가맹점들의 매출 증가라는 실직적인 결과로 나타나기 시작했다.

실제로 지난 달 황토장군 안양점의 경우 연말특수를 맞아 꾸준히 매출이 증가하는 등 각 가맹점들의 매출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올 한해도 각 점주들은 물론 본사도 큰 기대를 걸고 있다. 

한편, 황토장군은 예비창업자들과 재창업의 기회를 얻고싶어하는 재창업자들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개최날짜는 오는 1월 12일(수요일)이며 본사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회사소개와 브랜드의 경쟁력을 소개하고 예비창업자들이 궁금해 하는 성공필승전략과 훌륭한 성공창업 파트너 감별법, 기타 자세한 창업상담 및 시식, 가맹점 탐방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 홈페이지: www.hwangtojanggun.co.kr
◈ 문의전화: ☎02-406-5114

 

확대 축소 인쇄 이메일
--
0 / 80 bytes